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신착 정보

JR로 가는 또 하나의 구마노고도 「강의 참예도」를 여행하는 세계 유산 구마노고도 이세지 투어 참가 모집!
3/18(토)~19 (일)

JR로 가는 또 하나의 구마노고도 「강의 참예도」를 여행하는 세계 유산 구마노고도 이세지 투어참가 모집!

☆여행 대금한 분 15,000엔 

☆선착 30분까지

【이 플랜세트 내용】

➀JR승차권(난키・구마노고도 프리 표)

②구마노고도 이세지상간셔틀≪2일째의 택시 이동(3반범승선때의 액세스 왕복)・3반범승선≫

③숙박(1박조식 포함)

④구마노고도 맵

 

★이 투어의 포인트를 복습★

JR토카이의 유익한 표“난키・구마노고도 프리 표”부착(특급 와이드뷰 난키호왕복 보통차지정석+JR선의 프리 구간에서는 승하차 자유+지정 버스의 프리 구간도 승하차 자유) 게다가 3반범승선, 택시에 의한 송영 첨부!

그렇다고 하는 것으로,

➊  “난키・구마노고도 프리 표”로 나고야 방면에서의 왕복표 요금이 우선 싸다!

❷  구마노고도를 걷기 위해서 JR 내리고 나서 고개까지의 액세스로 프리 구간 버스도 이용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❸  고도 걸음의 뒤에 숙소에 가기 위해서 JR보통 열차를 이용할 때에도 프리!(JR선프리 구간:미세타니~쿠마노시간)

❹ 2일째의 3반범승선을 할 수 있다!

❺  3반범에의 액세스는 대중교통기관으로는 시간이 한정되지만 이번은 택시에 의한 송영 첨부이므로 액세스의 걱정은 무용!

❻  숙박이 일박 조식포함!

 

 이번, 숙박지와 2일째의 3반범승선 이외는 프리입니다.

1일째의 생활 방법은?등 추천 코스는 Facebook에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해 보세요.

 

난키・구마노고도 프리 표의 정보는↓↓↓

http://railway.jr-central.co.jp/tickets/nanki-kumanokodou/

 

 

“강의 참예도”

일찌기 구마노혼구 타이샤로부터 속옥타이샤에 참배하는 사람을 배로 옮긴 루트.

「키이산치의 영지와 참예도」의 일부에 등록된“강의 세계 유산”

“날뛰어 강”으로 불린 쿠마노가와의 급류에 지지 않고 여행자나 생활 물자를 옮긴, 옛부터 계속 되고 있던 전통의 천주 「3반범」

3반범에 의한 쿠마노가와의 강놀이를 체험하는 것과 동시에, 이 기회에 구마노고도 걸음도 세트로 기대해 주세요!

※각 상의 보행 레벨은 이쪽

 

■개최일 헤세이 29년 3월 18일 (토) ~19일 (일)

■신청 마감 헤세이 29년 3월 10일 (금) 17:00까지

■문의 신청

여행 기획・실시㈜관광 판매 시스템즈 트라이 펄 투어 

TEL 052-561-5100代<영업 시간>월~흙 10:00~18:00/일・축 11:00~18:00

VISIT 삼중 사이트 http://mie.visit-town.com/

트라이 펄 투어 사이트 https://www.sanq-tripal.com/


파일 이미지


파일 이미지

신착 정보 일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