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돌층계, 역사를 새기는 비석, 고개로부터 조망하는 절경….
“유보백선”에도 선택된 구마노고도 이세지에는, 볼 만한 곳이 가득.
과거의 모습을 남기는 그 도정을 다 걷는 , 구마노고도 이세지를 소개합니다.
전체 길이
약 170 km
연간
약 40만명 보행
산책 레벨/산책을 위한 체력 레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리・보행 시간/등산구 제일 가까운역(버스 정류장)에서 시모야마구치 제일 가까운역(버스 정류장)까지의 거리와 시간입니다
에도시대 중기보다 트즈라트고개로 바뀌어 쿠마노 가도의 정식 루트에.경치의 좋은 바다 봐 평에는 스즈키 보쿠시의 구판이 세운다.
에도시대 이후, 하판상이 정식적이다 루트가 되고 나서도, 쇼와 초기까지 생활도로서 사용되었다.이시다타미・이시카키의 보존 상태도 양호
작은 섬을 띄우는 우아한 쿠마노호수의 경치가 락제한 표지루 완만한 코스.고향의 온천에 들르는 것도 추천.
도롱뇽을 의미하는 「하지카미」(는 시가 봐)이 고개의 이름의 유래.
고개의 전망대에서는 키이의 마쓰시마로 불리는 섬들을 일망할 수 있다.
중후한 자연석이 차례차례 겹쳐지도록(듯이) 전면에 깔 수 있었던 돌층계는, 일본에서도 톱 클래스의 우량을 자랑하는 오와세의 비로부터 고도를 지켜 왔다.
서쪽 지방1의 험한 곳이라고 해 이전에는 산적이나 늑대도 출몰해 순례자가 두려워 했다.돌층계도옆에는 많은 돌부처가 잠시 멈춰선다.
근년, 현지의 분들에 의해서 발굴되었다.나무들의 사이부터 바다가 보이는 경치가 좋은 길.고개로부터 끝없이 계속 되는 울타리는, 당지분최장이라고 한다.
중세의 무렵은 시마의 나라와 키이의 나라의 경계, 현재는 오와세시와 쿠마노시의 경계.소네의 사적을 돌아 다니는 것 외에 아름다운 돌층계나 울타리를 만날 수 있다.
「봉신」이란 이세와 쿠마노의 신이 만난다고 하는 의미. 이전에는 늑대가 출몰했다고도.거의 전구간에 이끼무 한 돌층계가 통한다.
하다스는 조후쿠 전설이 남는 전설과 신화의 마을.사적을 돌아 다녀, 유구때를 느끼자.대취상에는 구마노고도에는 드문 죽림이 퍼진다.
관음 신앙이 번성한 시대는 대취상을 통과하지 않고 , 길의 옆에 서국 삼십삼소의 관음 석상이 나란히 서는 관음도가 잘 사용되었다.
꽃의 굴은 고대보다의
파워 스포트.
아름다운 돌층계가 남아 죽림에 둘러싸인 고개에서는, 등신대 정도의 지장모양이 마중나가 준다.
헤세이 27년 7월 현재,
폭락에 의해 일부 불통 개소 있어.
이 땅특유의 카미키 유문암을 전면에 깔 수 있었던 돌층계가 정연하게 계속 된다.
산기슭의 사토・사카모토에게는 완만한 계단식밭이 퍼진다.
해변과 야마무라를 연결하는 중요도로였던 고개.이끼무 한 돌층계가 계속 되어, 산기슭에서는 가을부터 봄에 걸쳐 거대한 아침 안개 「풍전내림」을 볼 수 있다.
옛부터 생활도로서 사용되어 해산물과 산의 산물이 왕래한 길.전망대에서는, 산허리에 쌓아 올려진 훌륭한 계단식밭과 산맥을 일망할 수 있다.
쿠마노시거리에서 시치리 미하마를 따라서 구마노하야타마 타이샤가 자리잡는 싱구를 목표로 하는 길.바다의 창과 흰 물결의 콘트라스트가 훌륭하다.
3반범으로 쿠마노가와를 체험해, 비구비구니 구름이나 조종석 등, 기괴한 자연의 조형물을 바라보면서 쿠마노가와를 실감할 수 있다.쿠마노가와 가에, 강가(천장) 가도(※헤세이 27년 7월 현재, 통행 불가)가 있다.
당사이트를 보다 쾌적하게 이용하시기 위해서,
이하의 브라우저를 추천 합니다
Internet Explorer 9이상, FireFox 최신판, Chrome 최신판
Copyright (C) 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