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관광 정보

미려지의 풍경

맛있는 것 천국마을의 행

사람의 손의 온기로부터
태어나는 마을미각.

여기서 먹는 것이, 제일 맛있다.현지만이 가능한, 향토 요리를 먹어 다한다.

 여행의 도중에 배를 채우고 싶을 때, 걸어 지쳐 문득 심신을 쉴 수 있고 싶었을 때.현지의 맛있는 것을 먹여 주는 식당이나 분위기의 좋은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무엇보다도의 행복일지도 모릅니다.그런”마음의 행”을 요구하고, 오와세의 거리를 걸어 보았습니다.

 시의 중심부로부터 차로 몇분의 산쪽에 있는 「꿈고도 오와세」라고, 오와세항을 내려다 보는 「템마 덴마 장카페」는, 확실히 그런 행복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각각 현지의 베테랑 주부들이 솜씨를 발휘하는 가게 「꿈고도 오와세」에서는, 현지의 제철 재료를 사용한 런치 바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행동해지는 것은, 봄은 산채의 튀김, 여름은 바다 기스나 이사키등의 생선 요리, 가을은 햅쌀의 밥을 지어 밥, 겨울은 사바의 닷타 튀김 등, 현지의”어머니”들의 손수 만든총채.배가 가득 차면 「템마장카페」에 발길을 뻗치고, 디저트와 함께 한가롭게 밖의 경치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서일본1의 미 도무렵으로 불리는 삼중 중(안)에서도, 동 기슈에는 많은 양질인 쌀의 산지가 점재하고 있습니다.그 쌀을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째바늘 스시」는, 이 지역 일대에 옛부터 전해지는 향토 요리입니다.밥해 세워의 밥을, 알맞은 소금기와 샤키샤키 한 먹을 때의 느낌의 갓 담그어로 감을 뿐.그런데도, 이렇게도 맛봐 깊은 것은, 사람의 손으로 잡기 때문에 태어난다”고향의 맛”이기 때문인지도 알려지지 않습니다.

마을의 행도감

자연의 은혜를 충분히 받아 사람의 손이 기르는"마을의 행".일본에게는 아직, 이렇게 맛있는 것이 많이.

째바늘 스시(동 기슈 전역)

동 기슈 일대의 향토 요리.지금도 전통을 남기면서, 가게마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려지(내림) 미
(미하마쵸)

미하마쵸미려지지구의 계단식밭으로 생산.요염하고 끈기가 강한 맛있는 쌀.

이와시미즈돼지(미하마쵸)

맛있는 이와시미즈만을 음료수로서 기른 안심・안전한 돼지고기.

쿠마노지계(쿠마노시)

토종닭 본래의 코쿠와 풍미가 특징.삼중 브랜드에 인정된 양질인 닭고기.

미(봐) 쿠마노소(쿠마노시)

쿠마노의 대자연안에서 자라, 부드러운 육질과 농후한 맛이 특징.

줄기 담그어(기호쿠초)

현지 전통의 채소 절임.가다랭이의 가다랭이포나 생강 간장과 합해 밥에 먹는 것이 현지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