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구마노고도 이세지행매듭의 로란

신비의 파워 로드, 이세~꽃의 굴신사~쿠마노.

역사와 자연이 양성한“행”을 찾는 여행에.

2대성지를 잇는 길, 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걸은 만큼만”행”이 있는, 이세와 쿠마노를 연결하는 로.

일본 고래의 성지・쿠마노에 참배하기 위한 로, 구마노고도.평안의 옛부터 오늘까지 무수히의 사람들이 발자국을 새겨 온 그 도정은, 역사를 후세계속 에게 전해 2004년에 유네스코의 세계 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태고의 옛날, 쿠마노의 땅에서는 큰 바위나 폭포 등에 신이 머문다고 하는 자연 신앙이 태어나 헤이안 시대, 시라카와 상황의 쿠마노 행차를 한 것을 기회로 귀족의 사이에 쿠마노예가 유행.에도시대에는 서민의 사이에도 퍼졌습니다.

 각지에서 쿠마노로 향하는 루트 중(안)에서도 특히 인기가 있던 것이, 이세징구로부터 쿠마노 미야마를 목표로 한다
「구마노고도 이세지」입니다.그 170 km의 도정은, 성지를 묶는 정신적인 파워 로드.
신사에서 일정한 시기에 새신전을 끝내 새로운 파워를 숨긴 이세징구로부터, 또 하나의 성지・쿠마노를
목표로 하는 유일한 로입니다.바다를 내려다 보도록(듯이) 우뚝 솟아 서는 큰 바위를 신체로 해,
일본 최고의 신사라고 하는 「꽃의 굴신사」, 에도시대의 모습을 남기는 아름답다
돌층계의 상도 등, 파워 스포트가 점재.실제로 발을 디디면,
심신이 씻어져서 힘이 넘치는 감각을 기억합니다.이 땅에
있는 것은, 산, 천, 해, 그리고 사람들의 마음의 은혜가 가져오는,
다양한“행”.이 땅을 걸으면, 그런 보물이 반드시
발견되어, 새로운 인생의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옛날도, 파워 스포트.
쿠마노예의 기초지식.

헤이안 시대의 옛부터 사람들이 빠짐없이 참배한 쿠마노 미야마. 이세와 대등해 우러러볼 수 있었던 일대 성지에서, 「이세에 일곱 번, 쿠마노에 세번」이라고 하는 말도 있었을 정도, 누구나가 방문하고 싶으면 바라는 동경의 땅이었습니다.
신분이나 계급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구제를 요구해 소리를 바라 전국 각지로부터 목표로 한 산 깊은 쿠마노의 땅.
그 대표적인 루트가“이세씨”로부터 계속 되는, 구마노고도 이세지였습니다.

고속도로 연신으로
나고야・오사카로부터도 호액세스!

기세 자동차도의 전선 개통보다, 동 기슈와 나고야가 고속도로에서 직결.칸사이권으로부터의 액세스도 양호하고, 구마노고도 이세지가 훨씬 친밀하고 가벼운 레저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이세징구

관광 정보

고로부터 계승해진 행의 로를 안내

  • 산의 산물
  • 강의 행
  • 마을의 행
  • 해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