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관광 정보

오와세 어항

마음도 배도 채워지는 해산물

비치 리조트에서는 만날 수 없는,
바다매력.

웅대한 해안, 어딘가 그리운 어항의 풍경.바다의 넓이, 풍부함을 체감 하는 여행.

 남북으로 긴 해안선을 가지는 미에현.특히, 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껴안는 쿠마노 나다 연안은, 이세시마 지역에서 오와세시에 걸친 복잡한 리아스식 해안, 쿠마노시 이남의 직선적인 해안선이라고 하는 다른 표정을 가지는 풍부한 바다의 고향입니다.동 기슈에는 옛부터 어업이 번성한 항구도시가 많아, 미에현 굴지의 어획량을 자랑합니다.일대에는, 기이나가시마・오와세・유목 유키・우도노 두릅등 대소 다양한 어항이 점재.봄은 가다랭이나 참돔, 여름은 이사키나 진소, 가을은 아오리이카나 타치워, 그리고 겨울은 방어나 왕새우 등, 계절 마다 다양한 해산물이 각처에서 양륙되어 관광객도 현지의 민박이나 요리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어항의 노스탈직하고 한가로운 분위기와 산물을 맛보는 것이, 여기서의 바다의 즐기는 방법.또, 웅대한 경치에 몸을 맡겨 자연의 힘과 크기를 피부로 느끼는 것도 즐거움의 하나입니다.풍경 경치가 맑고 아름다움인 관광지로서 유명한 시치리 미하마 해안은, 쿠마노 나다에 접해 20 km이상에 이르는 해안선의 아름다운 경관이 매력.몹시 거친 물결이 새하얀 물보라를 올려 반복해 밀려 드는 것을 바라보고 있으면, 평소의 고민이나 스트레스도 어느새인가 어디엔가 사라지고 있었습니다.이런 시간도, 멋진”해산물”인지도 모릅니다.

해산물 도감

복잡하게 뒤얽힌 리아스식 해안, 똑바로 길게 뻗는 해안선.다양한 표정을 보이는 바다는, 행의 보고.

아오사노리(기호쿠초)

된장국에 넣으면 선명한 녹색이 되어, 기의 향기가 감돈다.

어패류(동 기슈 전역)

쿠로시오 춤추는 쿠마노 나다에 접하는 동 기슈 지역에서는, 신선한 어패류를 즐길 수 있다.

해양 심층수소금 제품(오와세시)

8 종류의 소금을 시작해 소금 폰 식초, 간피등의 제품이 인기.

맘보 요리(기호쿠초)

기호쿠초의 민박등에서 즐길 수 있다.여장이 궁리한 소하치 요리는 절품.

와타리나 나무(기호쿠초)

순하고 품위있는 맛.「환상의 굴」이라고 불릴 정도의 맛.(수확 시기:11월~2월 무렵)

꽁치 스시(동 기슈 전역)

쿠마노 이남이 키 열어, 오와세 이북은 생선 써는 방식의 하나.먹어 비교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