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신착 정보

2월 19일 보여 쿠마노학 지역 순회 강좌 in키호쵸를 개최합니다.

※정원에 이르렀으므로 마감마 했다.

보여 쿠마노 학연구회(사무국: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로는, 아래와 같이, 보여 쿠마노학 지역 순회 강좌를 개최합니다.

지역 순회 강좌는, 지역의 매력에 대해 배워 주는 것을 목적으로, 동 기슈의 각 시마을에 있고 테마를 바꾸어 각각 연 1회씩 개최하고 있어, 키호쵸에 대해서는, 동내를 둘러싼 현지 현지조사를 실시합니다.

 

일시 헤세이 29년 2월 19일(일)오전 9시부터

장소 키호쵸 동사무소에 집합해, 마이크로버스에 의해 현지를 돌아 다닙니다.

      【현지】코우나이 신사(코가미전도 포함한다), 히라오이 약사, 미후네섬(미에현측 지방도로에서 견학), 귀녜야치카미사(우도노씨 한 집안의 묘석도 포함한다)

테마 키호쵸의 고대 신앙의 성지를 방문한다

      높이 100 m의 큰 바위를 신체로 해 코야스의 돌(순산의 신)을 모시는 코우나이 신사, 목보다 위의 병에 영험있음으로 신앙이 독실한 히라오이 약사나 세계 유산의 미후네섬등의,

      키호쵸내에 있는 고대 신앙의 성지를 강사와 함께 방문해 쿠마노의 역사등을 배웁니다.(현지 피르트″워크만입니다)

강사 미츠이시 마나부씨(보여 쿠마노 학연구회 운영 위원장)

정원 20명(선착순)

신청 헤세이 29년 1월 5일(목)~2월 8일(수) ※정원이 되는 대로 □절

     신청 장소: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아래와 같이 문의처)까지, Mail 또는 Fax로

주최 보여 쿠마노 학연구회(사무국: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

후원 키호쵸마을 교육위원회

     공익 재단법인 오카다 문화재단( 동재단 조성 사업) 

     독립 행정법인 일본 예술 문화 진흥회( 동진흥회 조성 사업)

 

문의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 기호쿠 사무소(TEL 0597-23-3784 FAX 0597-23-3785 Mail kousha@higashikishu.org )

       ※입장 무료

 


파일 이미지

키호쵸 안내 광고지

신착 정보 일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