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신착 정보

「구마노고도 이세지2차 교통의 형성 및 유객 사업」업무 위탁 기획 공모의 실시

1.목적
동 기슈 지역은, 세계 유산 구마노고도를 시작으로 한 관광 자원이나 온난한 기후를 살린 특산품 등 자연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있는 지역인 것과 동시에, 헤세이 31년에 「키이산치의 영지와 참예도」가 세계 유산 등록 15주년을 맞이하는 것부터, 그것을 기회로 구마노고도에의 내방을 전망하고 있습니다.한편, 현재, 구마노고도 걸음에 방문하는 내방자는 각 상입구에의 액세스 및, 걸은 후 내리는 곳에서 귀가의 교통 수단까지에의 액세스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구마노고도의 내방자에게 있어서 편리성의 높은 2차 교통의 형성은 필요 불가결하다라고 생각해 2차 교통의 형성, 및 그것을 포함한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투어를 작성해, 해당 투어에는 구마노고도 이야기꾼등의 가이드를 붙이는 것으로, 참가자가 구마노고도 이세지의 매력을 느껴 취할 수 있는 만족도의 높은 것으로 해, 동 기슈 지역에의 새로운 유객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사업의 실시 방법
 기획 제안 공모에 의해 사업을 실시한다.

3.업무의 내용
(1) 자가용차 및 JR토카이, 고속버스를 이용해, 구마노고도에 내방된 (분)편에 고개에의 액세스의 편리성을 도모하기 위해, 구마노고도 이세지에 있어서의 고개 입구, 내리는 곳에의 2차 교통의 형성(이하, 「상간 셔틀 운행」이라고 한다.)(을)를 포함한 코스의 책정 및 답파 투어를 실시하는 것.
・ 실시 시기는, 7월~3월까지로 한다.
・ 구마노고도 이세지전 17 코스(※별지①구마노고도 이세지 코스 참조)를 토, 일 및 경축일을 이용해 실시하는 것.
・ 상간 셔틀 운행은 동 기슈 지역내의 여객 운송업자를 활용하는 것.  
・ 구마노고도 이야기꾼 등 현지 안내인을 조합하는 것.
・ 당일치기 할 수 있는 코스 설정으로 하는 것.
(2) 구마노고도 이세지와 JR토카이(난키・구마노고도 프리 표) 등을 활용한 투어 기획을 실시하는 것.
・ 실시는, 7월~3월까지로 1회이상.
・ 구마노고도 이야기꾼 등 현지 안내인을 조합하는 것.
・ 상간의 액세스에 대해서는 상기(1)와 조합해 실시하는 것은 가능.
(3) 구마노고도 이세지와 동 기슈 지역의 축제나 이벤트를 조합한 여행 상품의 조성
・구마노고도 이야기꾼 등 현지 안내인을 조합하는 것.
(4) 상기(1)(2)(3)의 판매촉진에 연결되는 주지용 광고지 데이터의 작성.

4.업무 실시상의 유의 사항
・ 위탁업무의 실시에 임해서는, 실시 내용을 위탁자 및 관계 기관과 협의를 하면서 진행하는 것으로 한다.
・ 광고지 작성에 대해서는 디자인・레이아웃만.위탁자에 대해 제공 가능한 사진은 제공한다.
・ 계약 이행 과정에서 생긴 성과품의 저작권은 위탁자에 귀속한다.(성과품의 사진, 기사 등 사용권을 양도하는 것.위탁자에 의한 자유로운 가공, 2차 사용을 할 수 있는 것)
・ 상기의 협의의 결과, 제안 내용, 업무 실시 내용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위탁업무를 원활히 추진하기 위한 실시 체제를 취하는 것으로 한다.

5.위탁 기간
계약의 날로부터 헤세이 29년 3월 21일(화)까지

6.사업 예산
 3,462,000엔(소비세 및 지방 소비세를 포함한다)을 상한으로 한다.

7.참가 조건
(1) 지방 자치법 시행령(쇼와 22년 정령 제 16호) 제167조의 4의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인 것.
(2) 미에현 물건 관계 낙찰 자격 정지 요강에 의해 낙찰 자격 정지 조치를 받고 있는 기간중인 사람 또는 동요강에 정하는 낙찰 자격 정지 요건에 해당하는 사람이 아닌 것.
(3) 미에현 및 동 기슈 5 이치쵸가 부과징수 하는 현세 및 소비세 및 지방 소비세에 대해 미납이 없는 사람인 것.

8.제출을 요구하는 기획 제안 공모 자료 및 제출 부수 및 제출 기한
기획 제안 자료에 대해서, 선정 위원회에 대하고 심사를 실시해,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 제안을 선정하는 것으로 한다.
(1) 기획 제안 자료의 제출
아 제출 기한
헤세이 28년 7월 15일(금)17시(필착)
이 제출 장소동 기슈 매력 업 촉진 실행 위원회
(사무국: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 기난 사무소)
〒519-4393미에현 구마노시 이도초 371번지 미에현 쿠마노 청사 2층
전화0597-89-6172
FAX 0597-89-6184
우 제출 방법
우송 또는 지참(메일・FAX 불가)
  에 제출 부수
8부
(2) 제출 서류
① 기획 제안서
제안서는 클립 멈춤으로 해, 다음 항목을 포함시켜 작성하는 것.다만, A4판으로 30 페이지 이내로 한다.
아 표지
이 기획 개요
  ※제안하는 기획의 전체 개요를 1장으로 알기 쉽고 간결하게 정리하는 것.
우 기획 내용
에 기획 내용 마다의 스케줄
오 제안 내용의 특징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서 우위라고 생각되는 점
카 본업무의 실시 체제
키 그 외 참고 자료
② 견적서  ※내역을 명확하게 하는 것.
③ 공동체등 , 복수자로부터 완성되는 조직에 의한 참가의 경우는 공동 사업체 협정서겸위임장(별지②) 및 기재사항 조직의 규정・회칙등을 첨부해 주세요.(기획 제안서와는 따로 제출해 주세요.)

10.문의처
동 기슈 매력 업 촉진 실행 위원회
(사무국:동 기슈 지역 진흥 공사 기난 사무소) 담당 카와무라
〒519-4393미에현 구마노시 이도초 371번지 미에현 쿠마노 청사 2층
전화0597-89-6172
FAX 0597-89-6184
Email kawamura@higashikishu.org


파일 이미지

구마노고도 이세지2차 교통의 형성 및 유객 사업 업무 위탁 기획 공모 참가 시방서


파일 이미지

별지①구마노고도 이세지 코스 일람


파일 이미지

별지②공동 사업체 협정서겸위임장


파일 이미지

업무 시방서

신착 정보 일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