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노고도 이세지를 걷는다.

행매듭의 로

이세지의 걷는 방법

키이산치의 참예도 룰

세계 유산 「키이산치의 영지와 참예도」는, 만물, 생명의 근원인 자연이나 우주에 대한 외경을, 산이나 숲에 머무는 신불에의 기원이라고 하는 형태로 계승해 온, 일본의 정신 문화를 상징하는 문화유산입니다.
우리는, 이 둘도 없는 자산이 가져오는 은혜를, 세계의 사람들이 언제까지나 분담할 수 있도록, 참예도를 걷기에 즈음해 다음 것을 약속합니다

워킹의 복장

복장 참고 화상

1
「인류의 유산」을 모두 지키는 키이산치의 자연이나 문화에 접해 배워, 우리 공유의 자산의 훌륭함을, 모두의 힘으로 오래도록 후세에 전언마 하자.
2
과거부터의 기원의 마음을 더듬습니다 이 길에는, 기원을 바쳐 온 많은 발자국이 새겨지고 있습니다.지금 더 계속 되는 사람들의 마음에 생각을 달리면서 걷습시다.
3
웃는 얼굴로 인사, 마음의 만남이 깊어집니다 만난 사람과 서로 얘기해 , 또 지역의 사람들과도 교류를 도모합시다.
4
동식물을 취하지 않고, 반입하지 않고, 소중히 하는 귀중한 동식물이 생식 하는 키이산치에서는, 존재하는 것 모두가 중요한 자산입니다.자연을 사랑해, 지키는 마음을 계속 가집시다.
5
계획과 장비를 만전에, 여유를 가지고 걷는 도중은 무엇이 일어날까 모릅니다.안에는 험한 길도 있으므로, 날씨, 컨디션, 장비등을 충분히 생각하고, 무리를 하지 않고 걷습시다.
6
길에서는 어긋나지 않게 하는 길을 빠지는 것은 위험하고, 식생등을 손상시키게도 됩니다.함부로 주위에 발을 디디지 않도록 합시다.
7
불조심을 유의하는 담배의 함부로 버리기 등, 약간의 부주의로부터 화재는 일어납니다.화기의 취급은 충분히 주의합시다.
8
쓰레기를 가지고 돌아가, 깨끗한 길로 하는 지역의 사람들이 계속 옛부터 지켜 온 길입니다.쓰레기를 가지고 돌아가, 왔을 때보다 아름다운 길로 합시다.

고도 걸어 될 때의 확인 사항

  • ・걷기 전에, 휴대 전화를 반드시 풀 충전으로 해 두어 주세요.
  •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져, 어두워지고 길을 잃어지는 것이 보입니다.
    고개마다의 소요 시간은 어디까지나 기준(점심 식사・휴식등을 포함하지 않는다)이므로, 빨리 출발해 시간에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걸어,
    어둡기 전에 하산해 주세요.
  • ・100미터 마다 세울 수 있고 있는 나무의 도표로, 현재지를 확인하면서 걸어 주세요.

※긴급의 경우, 도표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경찰서・소방서)에 연락해 주십시오.

▲각 상에 설치되어 있는 도표(사진은 소네 지로 사카・타로비탈)

이세지 루트맵으로 돌아온다